[openstack-ko] [OpenStack] Upstream Contribution Team in Korea 참여 방법 안내

Seongsoo Cho ppiyakk2 at printf.kr
Wed Mar 10 00:43:17 UTC 2021

안녕하세요.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 여러분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는 한국의 오픈스택 생태계 활성화 및 정보 공유 뿐 아니라, upstream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오픈스택 기여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오픈스택에 기여할 수 있는 분야는 다양합니다.
버그 패치나 새로운 기능을 제안할 수도 있고, 오픈스택 운영 경험을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것도 기여 활동입니다.
심지어, 다른 사람이 올린 코드에 의견을 제시하는 것도 기여입니다.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Upstream Contribution Team in korea는 스터디나 세미나가 아닌 지속적인
활동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자세한 운영 방안은 지난 2월 세미나 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월 세미나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efmyiA5BwNA

현재 운영진에서 처음 기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이드 문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먼저 커뮤니티 슬랙에 참여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면 어떨까요? 재미있는 활동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슬랙 채널 : #upstream-training
슬랙 가입하기 :
https://join.slack.com/t/openstackkr/shared_invite/zt-8lkbnb2c-KDDSOgyotn37eb~6Efn~9A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Seongsoo Cho
OpenStack Korea User Group / Community Le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