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ko] 랜덤주기로 발송되는 오픈스택 뉴스 1편

유명환 (FunFun Yoo) funfun.yoo at gmail.com
Mon May 4 06:12:21 UTC 2020

보내주신 내용들 꼼꼼하게 전부 다 읽어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네요. ^^
내용들도 무척 흥미롭지만 무엇보다 메일 문구가 옆에서 말로 해주는 듯 해서
너무나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개인적으로 PC 에서 보는 것보다 스마트폰 앱으로 볼 때가 더 말로 들리는 듯한 느낌이네요. :-)

개인적으로 랜덤 주기가 짧아 지길 바라며,
코로나로 뜸~~해진 요즘 모처럼의 소식이어서 너무 반가운 마음에 메일 쓰레드 하나 남겨보아요.

앞으로도 자주 부탁 드립니다. (꾸벅)

유 명 환 드림.

2020년 5월 3일 (일) 오후 11:53, SeongSoo Cho <ppiyakk2 at printf.kr>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