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ko] 오픈스택 10주년 온라인 라이브 이벤트 안내

SeongSoo Cho ppiyakk2 at printf.kr
Sat Jul 25 10:53:18 UTC 2020

안녕하세요.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 조성수입니다.

2020년은 오픈스택이 세상에 나온지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에서는 오픈스택의 10살 생일을 축하하는 온라인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나의 오픈스택 이야기"라는 주제로 2시간 동안 유뷰트를 통해 온라인방송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 일자 : 2020년 7월 31일 오후 8시
유튜브 링크 : 당일 공개
참여 신청하러 가기 :
https://www.meetup.com/OpenStack-and-Open-Infrastructure-Korea/events/272142444/

< 시간표 >
20:00 :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 소개 / 오픈스택 10주년 생일 파티
20:20 : 4기 운영진 소개
20:40 :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나의 오픈스택 이야기"
21:30 :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 운영진 패널 토크
22:00 : 이벤트 종료

우리, 7월 31일 온라인으로 만나요!!
조성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