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ko] [오픈스택 커뮤니티] 2018년 10월 커뮤니티 관련 소식 공유드립니다.

유명환 (FunFun Yoo) funfun.yoo at gmail.com
Tue Oct 2 07:16:39 UTC 2018

친절한 설명 감사드려요.
불편한 게 아니라 이해가 안되서 질문 드렸어요.
충분히 이해 됐습니다. ^_^

유 명 환 드림.

2018년 10월 2일 (화) 오후 1:59, Ian Y. Choi <ianyrchoi at 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