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ko] [오픈스택 커뮤니티] 2018년 10월 커뮤니티 관련 소식 공유드립니다.

유명환 (FunFun Yoo) funfun.yoo at gmail.com
Tue Oct 2 04:38:48 UTC 2018

안녕하세요, 유 명 환 입니다.
먼저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다양한 소식들을 정리 & 공유해주셔서 감사하단 말씀부터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주신 메일에 대해 2가지 정도 의견이 있는데요,

1. 공유해주신 링크에 보면 페이스북 링크가 등장하듯 저희 그룹도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의견들을 많이 공유하는 편이니 이와 같은 소식 정리 및 공유는 페이스북 그룹에도 해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2. Ceph 과 Kubernetes 는 저희 그룹 내에서도 자주 다뤄지는 분야이니 이해가 되는데,
    우분투 한국 커뮤니티 세미나 소식은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본 메일링이 오픈스택 관련 메일이다 보니 가급적이면 저희 커뮤니티 관련 소식들로
메일링을 주고 받는 게 아카이브 차원에서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의견 드렸습니다.

유 명 환 드림.

2018년 10월 2일 (화) 오후 12:50, Ian Y. Choi <ianyrchoi at 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