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ko] Answer File for Packstack

Ian Y. Choi ianyrchoi at gmail.com
Thu Aug 3 03:59:09 UTC 2017

안녕하세요.

지난 7월 13-14일에 있었던 OpenStack Days Korea 2017 중, 2일차때 스터디
세션에서
DevStack과 PackStack을 살펴보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http://event.openstack.or.kr/2017/program.html 홈페이지에서
2일차에 해당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15페이지부터 살펴보시면 PackStack 및 Answer
File 관련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영락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