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ko] 오픈스택 사용자 설문 조사 -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필요합니다!

송상효 samsong at skku.edu
Wed Aug 2 00:26:45 UTC 2017

장태희 님

저는 이미 설문에 대응했네요...
수고 많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송상효 드림

 송 상 효  ( Sanghyo Song )

 교수 ( Professor )
 소프트웨어대학 ( College of Software )
 성균오픈소스SW 센터 ( SOSC )

 Mobile : +82 - 10 - 4614 - 5389
 E-mail : samsong at skku.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