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ko] [구성 질문] Ocata 버전 DHCP 에 질문이 있습니다.

서비 leeminseob at gmail.com
Tue Apr 4 01:58:10 UTC 2017

안녕하세요. 질문자 입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조금 더 확인을 해봤어야 했었네요.

혹시라도 도움을 주시려고 찾는 분이 있으실까봐 답장 메일을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ᐧ

2017년 4월 3일 오후 5:45, 서비 <leeminseob at gmail.com>님이 작성: